2024-03-28 20:24 (목)
주부창업 초보자도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한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주부창업 초보자도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한 명륜진사갈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2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여성의 경제활동이 활발해 지면서 창업에 도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외식, 카페 등 프랜차이즈 시장 역시 여성들을 위한 창업지원으로 재편되고 있으며 주부창업의 경우 육아 및 가사 병행이 가능한 부분을 선호 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낮고 관리가 쉬운 운영의 편리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 때문에 개인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기 보다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선호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가맹점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가맹점이 늘어남에 따라 초보창업자의 비중도 크게 늘어났다고 한다. 이에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는 초보 창업자들이 어려워 하는 창업절차와 매장 운영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초기의 신규창업에 있어서 상권분석부터 입지선정, 점포 운영을 위한 교육까지 예비가맹점 분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한다고 한다.

명륜진사갈비 면목점 사장님은 주부이자 초보창업자 이면서도 꾸준한 매출을 선보이고 있어 예비주부창업자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면목점 사장님은 “첫 창업이고 혼자 매장을 운영해야 했기 때문에 부담감이 많아 걱정 했는데 본사에서 원팩 형태로 돼지갈비와 소스를 제공해주어 조리의 부담을 덜 수 있었고, 마케팅 역시 본사에서 다 해주니 초보인 사장님도 어렵지 않게 매장운영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에서는 신규매장에 대한 홍보와 매출 증대를 위해 온오프 16단계의 마케팅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가맹점은 매장운영에만 전념 할수록 도와준다. 수요층이 넓어 대중성과 안정성을 갖춘 돼지갈비 아이템으로 유망 프랜차이즈로 떠오르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하에 꾸준히 오픈 가맹점이 증가 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cch1010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