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54 (목)
이재호 연수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식…2천명 몰리며 대성황
상태바
이재호 연수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식…2천명 몰리며 대성황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5.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시동 걸어<사진=이재호 연수구청장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변재헌기자]이재호 인천 연수구청장 후보(한국당‧59)가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시동을 걸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문표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을 비롯해 민경욱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안상수, 윤상현, 홍일표 국회의원,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와 연수구 시의원, 구의원 후보 전원 11명 등이 참석했다.

또한, 전달수 인천전국시, 도민연합회 회장, 조규태 대한노인회 인천연수구지회장, 정법륜 흥륜사 주지스님, 남무교 전 연수구청장, 유진찬 인천연수구새마을회 회장, 김예순 새마을연수구 부녀회장, 조춘성 연수구보훈단체 연합회장, 채희성 재인천홍성군민회장 등 내빈과 연수구민 등 2천500여명이 몰렸다.

홍문표 자유한국당 사무총장은 이날 축사에서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는 공약 이행률이 92.54%라는 놀라운 수치를 보이며 연수구를 잘 이끌어왔다”며 “특히 그동안 노인문제에 관심을 갖고 노인예산 토론회 등에 참석하는 등 열정 높은 구청장”이라고 강조했다.

민경욱 인천시당위원장은 “이재호 연수구청장의 ‘섬기겠습니다’는 봉사의 리더십을 펼치면서, 지난 4년간 너무 잘 구정을 이끌어왔다”며 “밑바닥부터 다져진 검증된 인물, 실력 있는 인물 이재호를 주민들이 꼭 선택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 후보는 “그동안 중앙에서 불어 닥친 쓰나미 같은 바람에도 연수구민 여러분들은 굳건히 인물을 보고 선택해 왔다. 저는 그런 구민들의 혜안을 신뢰한다.”며 “앞으로도 올곧게 연수구민만을 바라보고 뚝심 있게 내딛는 등 연수구민을 위할 때 강해지는 연수구청장 후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