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28가지 다양한 맛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 출시
상태바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28가지 다양한 맛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 출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2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건강(Health)과 핼쓱하다라는 단어에서 따온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가 새로 출시 되었다. 보틀에 우유나 두유를 섞어 먹으면 된다는 점에서 현재 시판되는 제품들과 차별을 두고 있다.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는 시판되고 있는 간편대용식, 다이어트 쉐이크와는 다르게 간편하면서도 식사의 본질인 영양섭취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한국산업식품협회 인증을 받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에는 3대 영양소와 각종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은 물론 다이어트 중 부족할 수 있는 칼슘과 철분까지 함유되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또한 4가지 컨셉, 28가지 맛의 다양성으로 질리지 않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다.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 기업 와디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은 판매 예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집자 주> 의약품, 건강보조식품 등을 장기 복용 시에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의‧약사 등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