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08 (목)
에듀윌,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온라인 모의고사 신청 시 마무리특강 제공
상태바
에듀윌,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온라인 모의고사 신청 시 마무리특강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2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9급공무원 서울시 필기시험이 오는 6월 23일 실시된다. 이와 관련 실전 감각을 높이고 시험에 대한 감을 잡으려는 수험생들의 수요가 많은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10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신청한 수험생 대상 마무리 특강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오는 6월 21일까지 접수 받고 있는 에듀윌의 합격예측모의고사는 조정점수가 반영된 성적을 통해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점 보완을 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맞춤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점수 상세 분석 시 총점, 평균, 백분위, 석차 확인은 물론, 조정점수가 반영되기 때문에 과목별 조정점수 및 상위 10% 평균 확인이 가능하다. 만약 수험생이 1회차부터 지속적으로 응시했다면, 그 누적 데이터가 쌓여 나의 총점 평균과 전체 응시인원 총점 평균을 비교할 수 있다.

출제진급 교수진이 문제를 출제하며, 각 과목 출제위원들의 꼼꼼한 해설도 수록돼 시험에 대한 철저한 복습 및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모의고사 신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10회 합격예측 모의고사 신청을 하는 전원에게는 ‘2018 서울시 대비 마무리특강’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을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성적 우수자 20명에게는 커피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모의고사 접수는 6월 21일까지 가능하며, 시험은 18일부터 21일까지 치를 수 있다. 결과는 6월 22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