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미워할수 없는 빌런으로 변신한 그녀들. 대중들 마음 두들기다
상태바
미워할수 없는 빌런으로 변신한 그녀들. 대중들 마음 두들기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8.05.2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PRISTIN V)' 의 쇼케이스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28일 오후 걸그룹 '프리스틴 V(나영, 로아, 은우, 레나 ,결경)'가 올림픽공원 K-아트홀(서울 송파구 올림픽로)에서 신규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지난해 데뷔한 '프리스틴(PRISTIN)'은 데뷔 후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2017년 가장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런 그녀들이 데뷔 이후 첫 유닛을 결성, 프리스틴 V(PRISTIN V)로서, 색다른 매력을 가득 담으며 역대급 유닛의 탄생을 알렸다. 

 파워&프리티(Power & Pretty) 콘셉트로 통통 튀는 매력과 밝은 에너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프리스틴이 다양한 시도와 변신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유닛 프리스틴 V로 신규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를 발매 대중들의 곁으로 찾아왔다. '프리스틴 V'는 멤버 나영, 로아,은우, 레나, 결경 5명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멤버 5명을 상징하는 로마자 V, 그리고. 미워할수 없는 악당을 뜻하는 '빌런(Villain)'의 앞글자를 따 유닛명을 완성했다.프리스틴이 완전체로서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매력을 보여줬다면, 프리스틴 V는 숨겨져있던 내면 속의 강렬한 에니지와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는 프리스틴이 좀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확장하는 과정의 한 면을 보여줌과 동시에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 프리스틴과 프리스틴 V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고 할수 있다.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 V의 콘셉트인 빌런(Villain)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형상화한 곡으로, 원하는 것이 있다면 주저하지않고 얻어내는 당당한 매력을 물론 자유분방함과 솔직함을 담아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타이틀곡은 프리스틴으로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로 프리스틴 V만의 색다른 분의가와 퍼포먼스를 기대할수 있다.

 이처럼 색다른 아이텐티티로 유닛 그룹의 한획을 그을 프리스틴 V는 다크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와 함께 미워할수 없는 사랑스러운 악당이 되어 대중의 마음을 두드릴 것으로 생각된다.

홍성훈 기자 vampiro12x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