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160BPM’ 성인용품 쇼핑몰, 주요제품 최대 50% 할인 및 열쇠잠금가방 증정
상태바
‘160BPM’ 성인용품 쇼핑몰, 주요제품 최대 50% 할인 및 열쇠잠금가방 증정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대여·배포하거나 시청·관람·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편집자 주>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성인용품 판매처 160BPM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위주로(우머나이져, 새티스파이어, 스바콤, 레텐, 주미오, 러쉬플라밍고 ) 최대 5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열쇠잠금가죽가방을 증정하고 있다. 키락가방은 160BPM 자체제작 상품으로 고급가죽과 일본명품 열쇠잠금 장치를 장착했으며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가방이다.

우머나이저와 세티스파이어의 차이점은 우머나이저는 클리토리스 흡착식 토이를 최고 개발한 브랜드로서 고급화전략을 구사하고있다. 따라서 가격이 고가라는 특징과 함께 오리지날이라는 장점이 있다. 신상품인 우머나이저 스탈렛과 인사이드아웃도 출시돼 판매하고 있다. 우머나이저 스탈렛은 컴팩트하며 심플한 기능으로 눈길을 끌며, 인사이드아웃은 참신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새티스파이어는 후발주자로서 가성비를 내세워 우머나이저와 차별화 하고 있다. 우머나이저와 기능은 완전히 똑같은 흡착식 토이이며, 모든 바이브레이터들이 같은 원리로 작동되듯이 우머나이저와 세티스파이어도 다르지않다. 새티스파이어는 최근 진동기능 까지 더하여 2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새티스파이어 프로 3종을 출시했다. (새티스파이어 지스팟래빗, 플러스바이브레이션, 커플스)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인 스바콤은 엘바, 프리모, 트라이스타, 줄리, 비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신제품인 안야, 보니가 있따라 런칭됐다. 스바콤 엘바와 함께 2대 무선진동기라 일컬을 수 있는 LUSH플라밍고 제품은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연동해 사용하는 무선진동기로서 따로 리모콘이 필요하지 않으며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작동한다. 

관계자는 "이번 1주년 이벤트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전화나 문자 문의를 주시면 이벤트상품이 아니더라도 키락가방을 추가증정 해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라며 "160BPM은 전국으로 퀵배달과 버스터미널배달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