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제가 언론에서 블랙리스트 언급한건..." 솔직 대답 화제
상태바
"제가 언론에서 블랙리스트 언급한건..." 솔직 대답 화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현진 사진='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개그우먼 강유미가 여성 예비후보에게 던진 질문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SBS 시사프로그램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의 ‘흑터뷰’ 코너에서는 강유미가 6.13 지방선거 송파을 후보들을 만나던 도중 인터뷰를 가졌다.

그녀는 강유미를 알아보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강유미는 "저 아시는구나"라고 반응했고, 그녀는 "당연히 알고 있다. TV에서 많이 봐서 친근하다"라고 답했다.

그녀는 지난 7년 동안 MBC에서 앵커로 뉴스를 진행해왔고, 최근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가 영입했다. 강유미는 그녀에게 "왜 정치의 길을 걷게 됐냐"고 물었고, 이에 그녀는 “MBC 아나운서로서 일을 그만두려던 건 아니었다”라며 “(하지만) 일을 놓게 됐고, 더 이상 방송을 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하던 차에 자유한국당 실무진이 ‘한번 정치해볼 생각이 있냐’고 해서 왔다”라고 답했다.

그녀는 자신이 이번 정권의 블랙리스트라고 주장한 바 있다. 이에 강유미는 “그녀에게 블랙리스트란?”이라고 물었다. 그녀는 “시각에 따라 달리질 수 있지 않나”라며 “제가 언론에서 블랙리스트(였다)라고 말씀드렸던 건 최승호 MBC 사장이 ‘그녀는 뉴스에 출연하지 못할 것’이라고 얘기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그녀는 송파을 보궐선거 자유한국당 후보에 출마해 유세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