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4 (토)
"걸어잠긴 문 그리고 반나체인 그녀?"... 카톡 공개 사회적 논란 속 진실 공방 '충격 확산'
상태바
"걸어잠긴 문 그리고 반나체인 그녀?"... 카톡 공개 사회적 논란 속 진실 공방 '충격 확산'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의 고백이 눈길을 끈다.

25일 언론의 보도를 통해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이는 진실 공방을 벌이고 있는 피고소인 측에서 공개한 카톡 내용이다.

공개된 카톡에서는 피고소인이 촬영 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촬영에 난색을 표하다가 자신의 어려운 상황 때문에 촬영을 수락했다. 그러면서 사진 유출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

카톡 내용만보면 협박을 받았거나, 강압에 의해 촬영을 수락한 것으로 보기 어렵다. 피고소인의 대화 내용을 협박이나 강요로 보여지지 않는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계정에 "압도된 분위기에서 겁먹은 채로 자세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시키는대로 할 뿐이었다. 다수의 남자들과 걸어잠긴 문 그리고 반나체인 나 밖에 없었으니까"라는 내용의 글을 올린바 있다.

카톡에서는 협박이나 강요는 없었겠지만, 촬영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조사를 통해 밝혀질 내용이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카톡의 내용만으로 성급한 판단을 내리지 말자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