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 개최
상태바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 개최
  • 박강용 기자
  • 승인 2018.05.2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안동시장 후보,왼쪽부터 이삼걸(민주당),권기창(한국자유당),권영세(무소속),안원효(무소속)  사진=안동시선거관리위원해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있어 후보자 및 선거사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매니페스토! 아름다운 정책선거’실천 협약식을 지난 25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후보자들의 ‘매니페스토! 아름다운 정책선거’ 실천 협약서 서명, 핸드배너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각 후보자는 돈 선거·가짜뉴스·허위사실 유포·비방선거를 배격하고 실현가능한 구체적 선거공약을 국민에게 검증받을 것을 약속하였으며, 또한 경쟁했던 상대후보자의 선거 공약을 수용하여 지역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고 실천할 것을 국민에게 약속했다.

사진=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정책선거 분위기가 확산되어 진정한 동네 민주주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후보자 및 유권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협조를 각별히 당부하는 한편,선거구민에게 금품을 제공하는 등의 중대 선거범죄에 대한 단속활동을 한층 강화하여 적발된 위법행위에 대하여는 강력히 대응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