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0 (금)
에듀윌, 9급공무원 준비 ‘더 독한 강사진’과 함께 추진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준비 ‘더 독한 강사진’과 함께 추진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5.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지난 19일 2018년도 지방공무원 9급 임용 필기시험이 실시됐다. 지난해 21.4대 1의 경쟁률을 자랑했던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의 올해 경쟁률은 14.2대 1이었다. 경쟁률이 기존보다 낮은 이번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더 기대감을 가졌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험 응시생들은 “국어는 빨리 풀 수 있는 문법 문항이 줄고, 중세 국어 관련 문항 보기는 길어졌다”, “영어도 지문이 갈수록 길어진다” 등의 불만을 표출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변별력을 갖는 고난도 문제의 출제 비중 상승에 따라, 기본을 더욱 튼튼히 할 수 있는 새로운 과정을 출시했다. 바로 ‘9급공무원 독한 평생회원반’. 이와함께 ‘독한 에듀윌 더 독한 강사진’이 전격 입성하면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독하게 학습시켜줄 강사진 입성을 기념해서 에듀윌은 ‘독한 에듀윌 고민상담소’를 열었다. 수험생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면서 가지고 있는 학습 고민을 작성하면, 독한 에듀윌 교수님이 직접 대답해 주는 이벤트다. 이 중 2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독한 에듀윌에 입성한 교수는 탐공 국어 배영표 교수, 독한 영어 전경식 교수, 1위 한국사 신형철 교수, 논리 행정법 하성우 교수, 실전회독 행정학 윤세훈 교수다.

한편 에듀윌이 오픈한 ‘2019 9급공무원 독한 평생회원반’은 합격생들의 전략과 13,000명 학습자의 분석을 담은 커리큘럼이다.

평생회원반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2020년까지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이 더욱 ‘독하게’ 수험생활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독한 관리 교수진’이 전담 관리 해주는 프리미엄 학습 지원 서비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의 실전감각 향상을 위한 에듀윌 ‘문풀훈련소’를 통한 7,500문항의 1:1 맞춤 문제풀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초시생을 위한 면접특강, 면접강의, 합격자 1:1 카톡상담, 학습매니저의 1:1 밀착관리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