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ㆍ후코이단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종료 임박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ㆍ후코이단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종료 임박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종료가 임박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상시 바쁜 일상에 쫓겨 잊고 지내온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이 최대 50% 할인에 판매한다.
 
아울러 가정의 달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효소홍삼 '진홍삼-케이'와 실속형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스페셜'은 인기 만점 실속형 선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큰 폭의 할인율과 선물포장 서비스 그리고 새롭게 출시한 제품과 기존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물을 받는 분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할 수 있고, 선물을 구매하시는 분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준다.
 
고려인삼공사 대표 상품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골드'와 후코이단 추출분말 '후코이단-100'은 10%, 차가버섯 추출분말 'KT100 진공건조'는 30% 할인, 액상형 후코이단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 상품 외에도 효소홍삼,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혼합한 '차후-100'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고, 비용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이벤트 종료 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