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6 (금)
KMA한국능률협회 ‘실전NPL입문과정’ 개설
상태바
KMA한국능률협회 ‘실전NPL입문과정’ 개설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5.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리츠MCN주관'NPL실전전문가 양성'
왼편부터 하나리츠MCN 이정주 대표, 하나리츠그룹 방순업 총괄대표

오는6월14일부터 8월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2시 KMA한국능률협회 여의도센터에서 ‘실전NPL입문과정’이 개설 된다.

본 교육과정을 주관하는 하나리츠MCN(이정주 대표)는 하나리츠 그룹(방순업 총괄대표) 계열사로 본 교육과정을 통해서 NPL부동산 부실채권관련 간접시장 자금조달을 위한 금융권의 자금운용원칙을 이해시키고, 잔금대출을 통한 NPL부동산 수익구조에 대한 실무과정을 완벽히 습득 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정주 대표는 교육 특징에 대해서 부동산임대소득의 극대화, 장.단기 수익상품으로서의 최적의 부동산 금융상품개발, 부동산 틈새시장공략으로 안전하면서도 최대의 수익을 내줄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교육과정 이수 후 NPL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멘토로서 꼭 필요한 부동산 및 금융상품전문가와의 인연제공, 금융상품전문가와의 정보교류기회가 제공 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 했다.

교육대상은 NPL입문과정에 있는 실무자 및 대표, 안정된 노후를 준비 중인 투자자, 부동산 전반을 이해하고픈 은퇴자, 재테크를 준비 중인 주부와 직장인, 수익형부동산 선별법을 알고자 하는 분, 부동산자산관리, 분산투자를 원하시는 분 등이다.

주요강사진으로는 P2P금융 론포인트 조규택 대표, 금융전문가 홍명희 대표, 하나리츠그룹 방순업 총괄대표, 정인균 전 부장검사 등이다.

한편 KMA한국능률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본 교육 수강신청은 KMA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수강신청을 하거나, 평생교육본부로 문의 하면 된다. 본교육과정은 금융권 퇴직예정자나, 퇴직 후 새로운 직업을 구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라고 전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