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25 (목)
민주당 김일권 양산시장 후보, '완전히 새로운 양산' 향한 본격 행보
상태바
민주당 김일권 양산시장 후보, '완전히 새로운 양산' 향한 본격 행보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8.05.25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 등록 마치고 선대위 발족 기자회견 "시민 행복시대 열겠다"
6,13지방선거에 출마한 김일권 더불어민주당 양산시장 후보가 기자회견후 하이팅을 하는 모습<사진=안철이 기자]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6,13지방선거에 출마한 김일권 더불어민주당 양산시장 후보가 6.13 지방선거 후보등록 첫날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김 후보는 지난 24일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필승을 다짐하고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 후보는 이번 양산시장 선거에 임하는 각오와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배경, 주요 면면에 대해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지난 3월 예비후보 등록 이후부터 3개월의 시간은 김일권후보에게 지난 3년의 시간보다 길게 느껴졌다”며 “그 어느 선거, 그 어느 지역보다 치열한 경선을 치렀고, 그 과정 또한 다사다난했지만 우리 민주당의 모든 후보들은 원팀’진정한 하나의 팀으로 출발했다”고 강조했다. 

또 선대위 구성과 관련해 “김일권 후보 선대위‘진심캠프’는 상임선대위원장인 서형수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박원현 지역위원장등 각계각층의 유능하고 열정적인 분들로 1차 구성을 완료했다”며 “특히 치열하게 경선을 치렀던 강태현, 박대조, 임재춘 예비후보가 공동선대본부장을 흔쾌히 허락해 주어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 후보는 “‘진심캠프’라는 선대위 명칭처럼 정말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다가갔고, 진심으로 지지를 호소했고, 진심으로 요청 드렸고, 바로 그러한 제 진심을 알아주시고 힘이 되어 주셨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지난 촛불대선에서 양산은 자랑스러운 문재인 대통령을 배출한 대통령의 사저가 있는 의미있는 곳이다”며 “인구 35만 양산은 50만 자족 도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며, 더 큰 양산 발전을 위한 비전과 정부 여당의 능력으로 양산 발전을 앞당기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김후보는“경남의 정권교체를 위해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승리로 이끌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양산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기자회견을 마친 후 김 후보와 선대위는 충혼탑을 방문해, 호국영령에 대한 합동 참배를 진행한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