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44 (목)
볼빨간사춘기, "통장 많아...상상 그 이상" 행사 26번+섭외 1순위 '자신만만'
상태바
볼빨간사춘기, "통장 많아...상상 그 이상" 행사 26번+섭외 1순위 '자신만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4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사진=SBS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볼빨간 사춘기가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다. 

이에 볼빨간 사춘기가 밝힌 과거 수입 관련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SBS ‘본격연예 한밤’에는 당시 추석 음원차트를 점령한 볼빨간 사춘기와의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미니 앨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1’로 컴백한 볼빨간 사춘기는 앨범 발표와 동시에 무려 8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 신곡을 진입 시킨 ‘음원 깡패’라는 별명을 가진 볼빨간 사춘기.

한 달 행사 횟수만 26건에 이를 정도로 행사 섭외 1순위로 떠오른 볼빨간 사춘기는 당시 상반기 스트리밍 횟수만 2억여 건에 이르렀다.

“수입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다”고 묻자 “통장이 많아졌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라고 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금의 볼빨간 사춘기를 알렸던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안지영은 “그 기회를 마지막으로 생각했다. 안 되면 활동을 끝내자고 했었다. 그때 떨어졌던 게 지금 와서 빛을 발하는 것 같다”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2’ 음원을 공개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