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걸그룹서 완성형 듀오로 다시 시작되는 그녀들의 이야기
상태바
걸그룹서 완성형 듀오로 다시 시작되는 그녀들의 이야기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8.05.2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나킴 X 전미주' 칸(KHAN)의 데뷔 쇼케이스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23일 오후 홍대 MUV Hall홀(서울특별시 마포구)에서 듀엣그룹 칸(KHAN)의 데뷔 앨범 ‘I’m Your Girl?'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칸(KHAN)은 걸그룹 디아크(THE ARK) 출신인 유나킴 전미주가 다시 만나 걸그룹에서 완성형 여성듀오로 다시금 데뷔 출사표를 내는 그룹이다. 유나킴은 '슈퍼스타K 3' '언프리티 랩스타3' '더유닛'등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발군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전미주 역시 KBS 'K팝 스타' 시즌2와 시즌 6에 도전하며 칠전 팔기의 열정을 보여준 멤버이다.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왕이라는 그룹명 칸(KHAN)처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올어라운드 플레이어로 가요계에 점차 의미있는 존재로 커 가겠다는 남다를 포부가 담겨있다.

  이번 첫번째 싱글 ‘I’m Your Girl?'은 감각적인 힙합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R&B 곡으로,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컬러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감각적으로 그려낸 곡이다. 싫으면서도 좋고, 확신에 차면서도 헷갈리믄 보편적인 현실 연애의 과정을 파워풀한 듯 섬세하게, 트렌디하면서도 익숙한 여러 가지 상반되는 요소로 재치있게 풀어낸것도 주목해 볼 만하다.

홍성훈 기자 vampiro12x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