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7 (금)
판교 유스페이스 맛집 '더밸류펍', SNS 화제 분당과 성남까지 인기
상태바
판교 유스페이스 맛집 '더밸류펍', SNS 화제 분당과 성남까지 인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2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최근 판교의 '더밸류펍'이 인스타그램 등에서 화제로 떠오르면서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검색포털에서도 판교 맥주, 판교 술집, 판교 분당 가볼만한곳, 판교역 맛집,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 등으로  급부상하며 저녁이 되면, 만석이 되어 웨이팅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무엇이 이토록 뜨거운 인기의 비결인가 알아보기 위해 평일 저녁 이곳을 찾았다. 캐쥬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더밸류펍은 연인과 가볍게 한잔하는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직장 동료들과 화기애애한 술자리를 즐기기에도 좋은 공간으로 소문나있다. 실제로 판교, 분당, 서현과 성남 회식 장소로서, 직장인들의 부서 회식을 하기에 이정도 분위기를 내는 맛집이 없다며 강력 추천한다. 동판교, 서판교, 운중동, 백현동 등지에서 모여드는 선남선녀들은 생일파티 장소 같이 특별한 날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맛집으로 베스트라는 평가이다.

더밸류펍에는 술내기 게임을 하기에도 좋은 다트가 설치되어 있고 가볍게 수제맥주는 물론이고 칵테일, 샴페인, 와인, 위스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는 햇살 좋은 날에 야외분위기를 내기에도 좋고 안쪽과는 또다른 분위기로 편안하게 술자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수제맥주에 곁들이는 안주로 여성들이 먹기 좋은 크로스티니, 감바스 등 핑거푸드가 있다. 매장 바로옆에 분위기가 살짝 다른 더밸류라운지도 함께 운영중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등록을 하면 특별한 혜택이 따르기 때문에 근처 직장인들의 아지트가 되기에도 알맞은 곳이다. 가볍게 한잔 하기에도 좋지만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메뉴들이 있다. 주말에는 클럽데이가 있는데, 디제이 클럽파티도 즐길 수 있고 락커룸도 있어서 안심하고 제대로 즐기기에 도움을 준다. 특급 쉐프가 직접 만든 고급스러운 비쥬얼의 음식들은 특색이 있음은 물론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한다.

고객배려 서비스도 좋아서 여성들을 배려한 무릎담요와 여성용품, 그리고 인공눈물과 가그린까지 섬세하게 준비되어 있다. 젊은 트렌드에 잘 맞아서 SNS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으로 유명해지고 있다. 이곳의 디제이와 뮤직비디오는 정말이지 절로 어깨가 들썩이게 하는 멋진 퀄리티를 자랑한다. 분위기에 취해보고 싶은 '밤', 판교 분당맛집 더밸류펍을 찾아 색다른 경험을 하며 눈과 귀와 입맛을 모두 충족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김선영 기자 cch1010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