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56 (목)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실무중심커리큘럼 ‘디지털퍼블리싱 교육과정’ 개설
상태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실무중심커리큘럼 ‘디지털퍼블리싱 교육과정’ 개설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5.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실력 있는 편집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해 프로젝트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 시안을 기획 및 제안, 제작할 수 있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목적에 맞는 그리드, 타이포 그래피, 폰트 디자인 등의 활용 능력도 요구된다.

이에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실력 있는 편집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디지털퍼블리싱 취업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기획부터 편집디자인 구성요소 제작실습 및 색채학, 컴퓨터그래픽 필수프로그램 응용, 포트폴리오 제작 등 편집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필수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학원 관계자는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실무중심의 프로젝트식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실무자에게도 인정받은 교육과정”이라며 “광고편집디자이너를 꿈꾸는 전공자/비전공자 또는 편집디자이너로서 다양한 광고편집디자인 과정을 접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과정은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다음 연도 9월 1일 이전까지 졸업예정자) 등에게는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 지원하며, 훈련장려금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국기대표과정으로 △스마트UI/UX(모바일 웹, 앱 개발) △편집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인테리어, BIM, 건축설계, 캐드, 3DMAX)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MAYA)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 영상편집, 에펙, 프리미어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 등이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교육 상담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19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안산, 부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으로써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