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지겨운 다이어트, 28가지 맛의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와 함께라면 걱정 끝
상태바
지겨운 다이어트, 28가지 맛의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와 함께라면 걱정 끝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2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다이어트의 계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쉐이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다이어트 쉐이크의 똑 같은 맛에 질려 포기하는 사람들,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건강 우려로 섭취를 중단하는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다이어트 쉐이크의 단점들을 보완한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가 새로 출시되었다. 4가지 컨셉 28가지 맛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장기전인 다이어트를 즐겁고 맛있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무엇보다 고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소는 더한 저열량 한끼 식사가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에는 3대 주요 영양소는 물론 각종 비타민, 무기질, 미네랄이 들어있으며,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마테와 녹차추출물까지 고루 들어있어 한병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는 식사를 거르기 쉬운 현대인들은 물론, 체중 감량시 걱정되는 영양불균형이 걱정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한국산업식품협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현재 헬쓱 다이어트 쉐이크는 크라우드 펀딩 기업 와디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은 판매 예정가의 50%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