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모두의공무원, 서울시 공무원시험 대비 위한 전과목 0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두의공무원, 서울시 공무원시험 대비 위한 전과목 0원 이벤트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공무원시험 전문 인강 사이트인 ‘모두의공무원’이 지방직 시험 이후 실시되는 서울시 공무원시험에 대비해 전과목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과목 0원 이벤트는 국가직9급 시험 이후 진행한 1차 이벤트에서 9,204명이 참여한 이벤트로 다가오는 6/23(토) 서울시 공무원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모두의공무원 전체 과목을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2018 지방직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단기 등의 타사 수강생이더라도 직렬에 상관없이 지방직 시험 응시표를 인증한 수강생 모두가 모두의공무원 전과목을  0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모두의공무원은 초시생 맞춤형 강의를 바탕으로 영어 1타 강사 이리라 교수가 소속되어 영어가 약한 공시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모두의공무원 정운규 그룹장은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가르는 영어 과목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는 수험생들이 모두공의 체계적인 영어 강의 수강한다면 조금이나마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영어과목 외에도 국어, 한국사, 행정법, 행정학 등의 강의를 통해 공무원 시험의 최종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모두의공무원은 지방직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시험 과목별 전문 교수의 디테일한 시험 총평과 해설강의가 업로드 되어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문제까지 시험 출제 경향을 꼼꼼하게 확인 할 수 있어 이후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방직9급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은 △아웃백 상품권(10명 추첨) △공무원 면접 오프라인 특강(20명 추첨) △학습계획 1:1 상담(참여 전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공무원 전과목 0원 이벤트 및 풀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모두의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