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08:02 (화)
현대차 전남본부, 벨로스터 영암 F1경기장 서킷체험 제공
상태바
현대차 전남본부, 벨로스터 영암 F1경기장 서킷체험 제공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05.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로스터 익스피리언즈데이 개최

[KNS뉴스통신=방계홍기자] 현대자동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준택)은 19일 지역 고객들에게 벨로스터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우수한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알리고 더불어 운전의 즐거움과 스포츠 드라이빙에 대해 배우는 ‘벨로스터 익스피리언스 데이(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벨로스터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현대차 전남지역본부에서 고객들에게 벨로스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영암 F1경기장 서킷 체험을 통해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체험형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영암 코리아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됐으며, 벨로스터 출고고객, 구매예정 고객, 동호회 회원 등 72명이 초청돼 벨로스터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차는 이날 참가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상품설명 및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영암 F1 서킷 체험을 진행했다. 참여한 고객들은 영암 F1서킷에서 직접 벨로스터를 운전하며 그 동안 느껴볼 수 없던 운전의 재미를 느끼며 벨로스터의 진정한 매력에 빠지는 경험을 했다.

또한, 시뮬레이션 레이싱에 참여해 가상의 화면에서 F1 머신을 타고 영암 F1 경기장을 누비는 특별한 경험을 했으며, 참여자들끼리 운전실력을 겨루는 짐카나 경기에도 참여해 모터스포츠에 매료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현대차 전남지역본부에서는 참여한 고객들에게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해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타이어 마모상태 및 공기압 체크 등 안전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항목들을 중점적으로 점검했으며, 감사의 뜻을 담은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벨로스터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영암 F1경기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고객분들께 벨로스터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날 행사를 실시 하게 됐다.”며, “이날 행사가 고객분들께 벨로스터의 진정한 매력에 대해 알리는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더불어 모터스포츠 대중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