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17 (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령 국가유공자 미용봉사를 위한 국가보훈처 MOU 체결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고령 국가유공자 미용봉사를 위한 국가보훈처 MOU 체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19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보훈지청과 사랑의 해피핸즈 업무협약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들 위한 맞춤형 복지로 미용서비스 제공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박병연 본부장(우측)이 국가보훈처 경기북부보훈지청과 MOU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박승철 헤어스투디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국내 대표 헤어샵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 17일 국가보훈처 경기북부보훈지청과 고령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사랑의 해피핸즈'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로 미용서비스를 제공한다. 국가와 사회를 위해 공헌한 고령 국가 유공자들이 쿠폰을 소지한 후 참여 매장으로 방문 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방법으로 따듯한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사랑의 밥퍼봉사, 소년·소녀 가장돕기, 요양원 미용봉사, 아동지원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이번 업무협약(MOU)에 첨여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본부장은 “이처럼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원동력은 내부 조직원들이 '직원, 고객, 사회가 더불어 행복한 세상'이라는 철학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크게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추후 국가유공자들의 수요를 파악하여, 더 많은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랑의 해피핸즈' 활동에 동참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매장은 킨텍스이마트점, 일산탄현제니스점, 일산뉴코아아울렛점, 의정부이마트점, 파주문산홈플러스점, 구리 롯데마트점이다.

김선영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