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청인 힐링바이오, 장 기능+어린이 입맛 사로잡은 ‘청인키즈’ 선보여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장 기능+어린이 입맛 사로잡은 ‘청인키즈’ 선보여
  • 박병은 기자
  • 승인 2018.05.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키즈, 천연원료들로 어린이의 장 기능향상 서울대학교 공동연구 개발

[KNS뉴스통신=박병은 기자] 최근에는 어린 자녀의 봄철 환절기 질환이 극성을 부리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는 더욱 주위가 필요하다. 황사와 미세먼지는 면역기능 약화로 이어진다. 예방을 위한 면역력 관리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한 ‘장 건강 관리’에 주목하는 부모가 늘어나고 있다. 장은 체내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분포하고 있는 우리 몸 최대의 면역기관으로 장을 튼튼하게 관리하면 소화 기능과 영양소 흡수 기능이 원활해져 면역 인자를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청인키즈(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키즈는 어린이의 장 기능향상과 성장발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천연원료들로 서울대학교 공동연구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허, 유산균을 종균으로 17종의 곡류효소와 아마씨분말, 초석잠분말, 천마분말 등의 천연식물 추출물을 체온과 유사한 35~42°c 온도에서 특허받은 제조공법으로 제조한 어린이 전용 식품이다.

초석잠에는 뇌세포간 장벽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콜린"과 채소 중에는 초석잠에만 들어있는 신경전달물질인 "페놀에타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뇌기능 활성화하여 어린이들의 학습집중과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장내 비피더스균 배양체인 올리고당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100g중 8g) 장내 독소를 제거하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소아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카르니틴(비타민B4), 스타키드린, 아르긴산등이 풍부하여 어린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마씨는 유종 지방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의 빈자리를 채우는 역할로 저 탄수화물 식단을 유도하여 소아 비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며 장의 운동 기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등 푸른 생선의 7배 이상이나 되는 오메가3 지방산은 DHA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성분으로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어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들의 두뇌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마는 어린이의 풍간, 잘 놀라는 것을 치료하고 허리와 무릎을 잘 쓰게 하며 근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천마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 게스트로딘은 혈관 내 쌓인 유해산소를 제거해 기억력 감퇴를 막아주며 뇌 신경을 보호하고 심박동 수를 감소시켜 혈압까지 내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피를 맑게 하며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능이 뛰어나다.

어린이 입맛까지 고려하여 천연 딸기분말과 바나나분말을 첨가하여 어린이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업체 관계자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병은 기자 winplu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