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54 (목)
에듀윌, 9급공무원시험 출제 패턴‘트렌드 분석 특강’ 공개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시험 출제 패턴‘트렌드 분석 특강’ 공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지난 4월 2018 국가직 9급공무원 필기시험이 치러진 가운데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웠다’고 후기를 남기며, 갈수록 어려워지는 공무원 시험에 대한 이슈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무원 시험에 대한 트렌드를 시험 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히며, 단 30분으로 공시 출제 패턴을 분석하고 수험방향을 제시하는 ‘공시 트렌드 분석 특강’을 무료로 공개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별 특강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국어시험의 경우 △늘어나는 지문 길이 △지식형에서 수능형으로 변화 △사고력과 독해력 등의 특징이 있으며, 영어는 △지문길이 7% 상승 △내용일치 유형 증가 등의 특징을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사 시험은 지엽적인 출제경향, 근현대사의 비중 증가 등의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공시 트렌드 분석에 대한 특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2018 9급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PACK 국어/영어/한국사' 교재가 5월에도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9급공무원 시험 7개년 공통과목 기출문제 60회를 수록한 해당 교재는 각각 연도별, 과목별, 직렬별로 기출문제를 체계적으로 분석했으며, 5회독이 가능한 정답 마킹표 제공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