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20:38 (금)
대전 하우스디 라파예트상가 '눈길'
상태바
대전 하우스디 라파예트상가 '눈길'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8.05.18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룡 하우스디 라파예트' 스트리트형 상가 분양 조감도.<사진=대보건설>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대전 도룡동 스트리트형 상가 하우스디 라파예트가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대보건설(주)이 시공하는 '도룡 하우스디 라파예트' 스트리트형 상가가 분양을 시작하면서 오피스텔(하우스디 어반)의 훈풍이 상가로 이어지고 있어서 부동산시장에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평가다.

유성구 도룡동에 들어서는 도룡 하우스디 어반 1층~2층에 약 160m의 대형 스트리트몰로 조성되는 라파예트는 하우스디 어반 778세대와 코아루 266세대, KCC 272세대 등의 고정 상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대형평형의 스마트시티 주상복합APT 708세대의 자부심이 강한 주민의 고급스런 소비 욕구도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는 요인이다.

이처럼 소비 수준 높은 대규모 주거 밀집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여 풍부한 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근으로 DCC컨벤션, 드라마센터, 기초과학연구원, 골프존, 사이언스콤플렉스, 외국인유학생기숙사, 대전 MBC, TJB대전방송이 도보거리에 집결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도 많아 입지적 수혜를 누리는 분양상품으로 어필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우스디 라파예트상가 전시관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1016-1번지, 유성온천역 1,2번 출구 앞에 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