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한국당 김기현, 비전캠프 개소
상태바
한국당 김기현, 비전캠프 개소
  • 강경복 기자
  • 승인 2018.05.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강경복 기자] 자유한국당 김기현 울산시장 예비후보가 17일 남구 삼산로 종범빌딩에서 비전캠프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김 후보는 비전캠프를 200여명으로 구성하고 이날 임명장을 수여했다.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이채익 국회의원, 김상만 전 교육감, 김무열 울산의정회장, 정영자 전 평통부의장, 이동준 전 울산대 총학생회장 등이 맡았다.

또 상임고문으로 김명규 전 부시장, 고문단으로 김성렬 남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성보 전 북구의회 의장, 김팔룡 전 울산시의회 의장, 박종해 전 울산예총회장, 박진구 전 울주군수, 서진익 6·25참전용사회장이 위촉됐다.

자문위원회는 위원장 최병국 전 국회의원과 권인호, 김철욱, 성주향, 송덕출, 이필남, 조용수, 한분옥으로 구성됐고 특보단장으로 김두겸 전 울주군 당협위원장과 문병원 울산시의원이 공동 임명됐다.

청년위원회 위원장은 김태호 JC전국중앙회장이, 법률지원 단장으로 김재권·류경문 변호사를 각각 임명했다.

김 후보는 “비전캠프에 향후 각 분야별 전문가를 모셔 울산의 현안과 과제를 정확히 진단, 파악하고 나아가 미래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시민소통 창구를 강화해 시민들에게 주권을 돌려드리는 선거대책위원회가 되도록 보강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경복 기자 bbk303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