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유머 영상을 찾는 사람들, '인생 뭐 있나' 시리즈 SNS서 인기
상태바
유머 영상을 찾는 사람들, '인생 뭐 있나' 시리즈 SNS서 인기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5.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인생 뭐 있나' 시리즈가 화제다. 해당 영상은 레전드 예능 외 현실남매 등 다양한 유머 영상을 편집한 내용으로,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트로트 곡인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까지 관심을 받는 추세다.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영상과 더불어 궁금증을 자아낸 노래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자꾸만 입에 맴도는 선중독 음원 대열에 합류했다. 또한 영상 시청에 이어 음악을 따로 청취하길 원하는 네티즌들에 의해 포털사이트 등에서 다수 검색되는 저력을 보였다.

한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이병철은 2009년 발표한 1집 앨범 '돈에 미쳤어'로 데뷔해 이후 '미스터 리', '보고싶다 내사랑', '오빤 강북스타일' 등을 부르며 꾸준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MBC 고향생각의 MC로도 활동하고 있다.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영상과 함께 더욱 주목받고 있는 해당 음원은 최근들어 행사계의 신으로 불리고 있는 가수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 노래 가사 중 "인생 뭐 있나~ 있어! 즐겁게 사는거야~" 등 복잡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편히 살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경쾌한 리듬과 특이한 안무가 만나 더욱 중독성 있는 음악을 완성했다.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 노래가 비지엠으로 담긴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 빠르게 공유 되고 있으며 검색엔진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