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28 (금)
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 무료 방문 상담 실시
상태바
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 무료 방문 상담 실시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5.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승의 달 5월 맞아 이벤트 시행
방문 상담 고객 전원 6개월 무료 혜택 제공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스마트 교육 시대에 발맞춰 데스크톱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기기에서 자유로운 영단어 수입이 가능한 학원가 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이 중간고사 이후 내신대비 및 어휘 학습용 온라인영단어 솔루션과 영역별 학원관리노하우를 알리고자 올해 상반기인 6월 말까지 무료 방문 상담을 실시한다.

이번 방문 상담은 지난해 말까지 진행되었으나 온라인 학습을 처음 접하는 학원장이나 중간고사 이후 새로운 커리큘럼과 운영방식의 변화를 꾀하는 초등영어학원, 교습소, 영어공부방을 운영하는 원장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의 무료체험 신청하기로 접수 가능하고, 지역 담당자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로 방문하여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6개월 무료 혜택까지 주어진다.

현재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전국 학원 수 2000개 이상에서 사용 중으로, 필요한 수업자료를 직접 업로드하여 순수 원어민 음성과 이미지로 연상 학습이 가능하고, 교과서 내신단어부터 필수 기출 단어장까지 무료 제공되어 학생이 영어단어어플로 스스로 학습하기에 적합한 단어 학습법을 지향하고 있다.

이에 학원을 운영하는 학원장 입장에서는 일자별 단어장의 깜빡이영단어 학습 기능을 통해 예습, 복습 교육지도 활용에 용이하며, 시험지 출력 및 성적, 학습관리, 단어시험 등의 관리자 기능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실제 교육을 담당하는 운영자의 업무를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

1주일 체험하기 또는 무료 방문상담 요청을 통해 프로그램의 높은 활용도를 접할 수 있으며, 비용 부담으로 새로운 프로그램 도입에 회의적이었거나, 기존 수기 방식의 단어 학습을 지도하여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던 학원장들에게 간편한 수업관리 및 능률적인 수업방식의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내신대비용 초등영어단어, 중등영단어, 고등영어단어가 탑재된 영단어어플 및 단어암기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교육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