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 17일 공개입찰
상태바
‘학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 17일 공개입찰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5.16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 투시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 북구 '학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가 17일 공개입찰 접수를 실시한다.

학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앞으로는 칠곡의 교통흐름을 바꿀 도로연결 공사가 진행 중이거나 예정에 있다. 칠곡I.C-관음대로-칠곡중앙대로 연결 도로가 공사중에 있으며, 내년 말 완공예정이다.

단지 내 상가는 이 연결도로가 지나가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칠곡I.C, 매천대교 방면에서 칠곡중앙대로까지 관음대로가 연결 개통되면 칠곡의 교통흐름은 물론 상권형성에도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또 이들 도로로 연결되는 학정역지구, 학정지구(예정) 등 새롭게 개발되는 칠곡의 뉴타운의 초입에 위치해 개발 혜택까지 넉넉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학정역지구는 1천여 세대(예정) 아파트의 사업승인신청이 진행 중이며, 학정동, 동호동 일원 총면적 601,891㎡ 규모의 학정지구는 칠곡경북대학교병원을 포함한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약 4천여세대 아파트 단지 등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학정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는 6차선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로 스트리트형과 생활밀착형 단지 내 상가의 더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소비력이 왕성한 중형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된 단지 내 고정고객의 안정적인 수익과 함께 인근 2700여 세대 아파트단지, 빌라주택의 배후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상가는 고객이 쉽게 오갈 수 있는 전체 1층 상가로 총 15실 규모다. 전 호실 전면 테라스를 제공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 흡입력이 탁월해 주변 상권을 리드하는 명소상가로 성장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17일 대구 북구 매천동 강북컨벤션웨딩에서 입찰접수를 실시하며, 최고가 경쟁입찰 방식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