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화제' 설리, "걸그룹 외모 순위 5위 안에 든다" 파워당당 발언...몸매부터 논란까지 '자신감'
설리 사진=설리 사회관계망서비스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설리가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다.

이에 설리가 과거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심경을 밝힌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설리는 과거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의 한 코너 ‘스타 직구 인터뷰’에서 설리는 걸그룹 중의 외모 순위 5위 안에 드냐는 박중훈의 질문에 “아니요”라고 발언했다.

이에 박중훈이 “그럼 10위 안에는 든다고 생각하나?”라고 질문하자 설리가 “10위 안에는…”이라고 솔직하게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방송에서 설리는 안성기에게 “웃음이 멋있으시고, 자상하시다. 이상형이다”라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정심(正心)·정사(正思)·정행(正行)” 스텐레스 제조 기업 ‘주식회사 해모’“정심(正心)·정사(正思)·정행(正行)” 스텐레스 제조 기업 ‘주식회사 해모’
[인터뷰] 와이키픽쳐스 임윤기 감독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서 인본주의 예술 추구”[인터뷰] 와이키픽쳐스 임윤기 감독 “4차 산업혁명 시대 맞서 인본주의 예술 추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