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핫이슈' 배윤경, 기사도 본능 자극 미모 "지켜드리겠습니다" 논란 야기?
(사진=배윤경 사회관계망서비스)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남성들의 기사도 본능을 자극하는 배윤경의 미모가 화제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배윤경'이 오른 가운데 이와 관련해 남성들의 강인한 기사도 정신을 끌어올리는 배윤경의 미모가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다.

배윤경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게재돼 있다. 특히 배윤경의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낸 사진에서는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남자라면 당연히 지켜주고 싶은 그녀의 미모와 아우라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한편 종합편성채널의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윤경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