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4 (토)
이시종 후보, 충혼탑 참배· 선관위 후보등록·민생 탐방 등 광폭 행보
상태바
이시종 후보, 충혼탑 참배· 선관위 후보등록·민생 탐방 등 광폭 행보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8.05.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종 도지사 예비후보가 16일, 충북선관위를 찾아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이시종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지사 예비후보가 후보등록 첫날부터 충혼탑참배와 민생탐방을 이어가는 등 광폭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시종 예비후보는 16일 오전 9시께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당초 도정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등록을 미루다 선거 28일을 남겨두고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후, 청주 사직동 충혼탑 참배를 마친데 이어 도청 브리핑룸에서 출마기자회견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시종 충북도지사 예비후보는 “지난 8년 동안 ‘1등 경제 충북의 기적’을 창조하는데 어려운 가운데서도 함께 해주신 163만 도민 여러분과 1만3천여 공직자 가족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어,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관위 출정식 등에 참석한 뒤, 다시 청주로 내려와 청주 육거리시장 등을 방문하는 등 민생탐방에도 나섰다.

민생탐방에 나선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이 후보는 “163만 도민을 모두 태우고 이미 출항한 충북호는 ‘1등 경제 충북 기적의 땅’을 향해 지금 거친 바다 한가운데를 지나고 있다”라며 “저 이시종은 풍부한 경험과 노련함, 그리고 뜨거운 열정으로 ‘1등 경제 충북 기적의 땅’까지 도민여러분을 안전하게 모시겠다.”고 말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