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전 합격반’으로 합격 시 자격증 강의 무료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전 합격반’으로 합격 시 자격증 강의 무료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2018+2019 도전합격반’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과정은 올해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1차만 합격해도 축하금을 지급한다. 또한 최종 합격 시 에듀윌 자격증 강의 중 1개 강의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2017년 직영학원 합격률 기준, 평균 합격률 대비 3배 높은 기록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수강생 강의 만족도 조사 결과 97%의 만족도를 달성, 높은 강의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약 5개월 여 남은 현 시점에서,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한 커리큘럼이다. 올해 1차 합격, 내년 2차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되, 모두 합격할 경우 큰 혜택을 증정함으로써 수험생활을 독려하기 위함이다.

작년 이맘때쯤 공부를 시작했다는 공인중개사 합격생 권 모씨는 “작년 만삭인 상태에서 1차를 합격하고, 출산 후 신생아를 키우면서 2차를 준비했다”면서 “시간도 없고 준비가 막막했는데, 에듀윌을 통해 합격에 이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수강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다. 수강기간은 2019년 제30회 시험일까지이며, 2018년 시험 대비 교재 세트가 포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공인중개사 수험생중 오프라인 학원 수업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전국 곳곳에서 에듀윌 직영학원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은 노량진 인근 대방학원, 노원, 종로, 천호 지역에 위치했으며, 인천 부평, 경기는 부천, 수원, 성남, 평촌에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대전, 부산 서면, 해운대에 운영중이며, 올해 하반기 경기 일산과 전라도 광주에도 직영 학원이 오픈 예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