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 ‘제9회 독도 시낭송문학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 ‘제9회 독도 시낭송문학페스티벌 개최’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5.15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민, 전국 독도시낭송 문학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오는 6월24일 오전10시 국회의사당내 국회의원회관 대의원실에서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 주최, 문화복지신문, CWN-TV, KNS뉴스통신 주관, 문체부, 교육부, 국방부, 국토부 후원으로 “ 독도 사랑 / 나라사랑 / 문화사랑을 주제로하여, ”제9회 독도 시낭송문학페스티벌을 개최 한다. 고 밝혔다.

한국문화체육관광협회 장종열이사장은 개최목적에 대해서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로서 독도를 주제로 독도사랑, 나라사랑, 문화사랑 등 국민의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국제적인 위상을 강화하여 국가적인 페스티벌로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개인, 단체,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개방되어 있기에 국내 외 나이 성별 불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특히 가족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이날 부대행사로 가수, DJ, 랩퍼, 댄스, 밴드, 무용, 외국인, 국악, 퍼포먼스 등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에 따르면 시상자 결과발표는 대회 후 현장 집계와 동시에 상장, 상패, 상금 등 수여식을 진행되며 참여자 모집기간은 2018. 5. 3 ~ 2018. 6.17로서 협회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이메일로 신청 하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독도를 사랑하는 뜻 깊은 본 행사에 많은 참여와 격려와 후원을 당부 했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