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민주당 인천시당 인천시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1차 회의
상태바
민주당 인천시당 인천시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1차 회의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5.1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지방정권교체는 적폐세력의 그림자 지우고 새로운 인천 만드는 것

[KNS뉴스통신=변재헌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인천시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1차 회의는 당을 중심으로 당원 전체가 하나가 되어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승리하자는 취지로 인천시당 회의실에서 15일 열렸다.

이날 1차 회의에는 윤관석 상임선대위원장과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와 고문단, 공동선대위원장 및 공동선대부위원장, 총괄 및 각급 본부장과 부본부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윤관석 상임선대위원장은 “ 지난해 대통령 선거에서 적폐세력에게 승리한 것에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지방의 적폐세력을 몰아내지 못한다면,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대한민국’은 요원해 질 수 밖에 없다.”며, “민주당 인천시당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적폐세력과의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인천의 발전과 새로운 인천을 향한 기반을 기필코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는 “지난 1년간 정치·행정·사회 등의 분야에서 적폐세력의 그림자를 지우기 위한 노력이 있었다. 하지만 인천은 여전히 적폐세력들의 그림자를 지우지 못하고 있다며,이번 지방선거는 그런 적폐의 그림자를 지우는 선거다”라며, “선거가 끝날 때까지 겸손하고 경청하며 발로 뛰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