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문화 더블
2018 미스 비키니코리아, 참가자 모집참가비 무료.오는 7월 5일까지 신청 접수
- 7월 28일 낙산해변에서 본선 무대 열려
- 인기 트롯가수 설하윤 진행
2017 미스 비키니코리아 선수들이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로어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미스 비키니코리아를 주최하는 ㈜로어엔터테인먼트(대표 김철영)는 15일 2018 미스 비키니코리아 참가자 모집요강을 발표했다.

로어엔터테인먼트 김철영 대표는 "매년 열리는 역사 깊은 미스 비키니코리아 대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며 "올해는 작년과 달리 비키니 코리아 대회에 변화를 주고자 한다. 작년 낙산해변에서 성대히 열렸던 대회를 개선해 선정적인 부분을 최대한 자제하고, 참가자들이 노력으로 가꾼 아름다운 몸을 대중에게 어필하고 본인의 다양한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한다. 엔터테인먼트, 피트니스, 뷰티 등 여러 항목으로 나누어 심사하고 시상을 할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2017 미스 비키니코리아 입상자 들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사진=로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참가자들은 대회 전 주최측이 진행하는 전문가 트레이닝을 통해 본선을 준비하게 되며, 하이원리조트에서 화보촬영 및 쇼케이스, 장애인돕기 자선바자회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각 영화 제작사, 드라마 제작사, 기획사들이 대거 참여해 가수, 배우, 모델 등 새로운 스타 발굴에 나설 예정으로 신인 연예인 등용문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주최사인 ㈜로어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대회 수상자를 올해 런칭하는 MCN 방송 MC, 뷰티브랜드의 전속모델로 우선적으로 선발 할 예정이다.

2018 미스비키니코리아 본 대회는 인기 트롯가수 설하윤 진행으로 낙산해변에서 7월 28일(토)에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최고 힙합가수 비와이의 축하공연도 함께 펼쳐질 예정으로 난산해변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8 미스비키니코리아 대회 참가는 무료이며 신청접수는 오는 7월 5일까지이다.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 인터뷰, 영상 오디션을 수시로 가질 예정이며 신청접수와 자세한 내용은 비키니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7 미스 비키니코리아 참가 선수가 진행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로어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
[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