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제이엘인터내셔널, 리비에트 유통판매 계약
상태바
제이엘인터내셔널, 리비에트 유통판매 계약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5.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청 정식 수입통관 완료, 국내 시판 시작

[KNS뉴스통신=변재헌 기자] 지난9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바이오코리아 켄벤션 A홀에서 주식회사 슈바이처코리아(대표이사남기라)와 ㈜제이엘인터내셔날(대표이사 장우인) 리비에트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계약체결을 한 양사는 본사(싱가포르)로 부터 한국으로 주식회사 슈바이처코리아에서 독점 수입하여 (주)제이엘인터내셔날을 통해 국내 유통, 판매 및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리비에트는 미국에서 엄선된 생 굴만을 사용하여 21세기 최첨단 시설에서 생화학 반응을 일으켜 굴의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Polypeptide)와 바이오효소(Bio-Enzyme)들을 극대화 하여 안정적으로 추출하는데 성공한 천연제품이다.

또한 스틱형 분말형태로 되어있어 먹기도 편할뿐더러 복숭아향을 느낄수있어 먹는 사람의 기분 또한 좋게 하는 식품이다.

생 굴에는 남성에게 필요한 10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천연 미네랄인 아연, 마그네슘, 칼슘, 글리코겐, 타우린 등을 함유하고 있는 바다의 영양보고로 알려져 있다.

생 굴은 천하의 바람둥이 카사노바가 하루에 50개씩 먹었다는 설이 있는데 남성 스테미나에 도움을 주는 최상의 식품이다.

생 굴에서만 채취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L-아르기닌은 우리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이다.

L-아르기닌은 인체내 흡수되어 산화질소를 생성하여 혈관의 확장을 도와준다. 따라서 혈액순환을 을 활발하게 하여 피로회복 및 활력을 증진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슈바이처코리아 관계자는 “ 리비에트는 미국 연구소의 생화학기술로 생굴에서 채취한 아미노산의 체내 흡수율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데 성공하였다”며 “에너지 생성과 연관있는 L-아르기닌의 효과를 최대로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생 굴에는 무기질인 아연이 다른 식품에 비하여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아르기닌, 글리코겐이 풍부하여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한다.

굴 10g당 아연이 90mg이나 되는데 계란의 20배, 돼지고기의 10배로 다른 식품에 비해 엄청난 양이 함유되어있다.

아연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에 도움을 주고 정자의 생성과 활동성 증가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