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김포 한강신도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분양
상태바
김포 한강신도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 분양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5.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요즘 귀농을 꿈꾸는 이들부터, 좀 더 덜 복잡하고 한적한 도시로 옮기려는 이들이 많다. 삶의 질을 중시하게 되면서 사람으로 가득한 도시를 떠나려는 것인데, 이에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조용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주거 공간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도시와 멀진 않으면서 주변 세대와의 갈등에서 자유롭고, 층간소음에서 자유로운 김포한강신도시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이 분양 중이다. .

타운하우스는 친환경적이나 교통과 생활편의성이 잘 갖춰지지 않았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인근 장기역, 구래역이 위치 해있으며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도로가 모두 가깝다.

게다가 인근 이마트, 로데마트 외 각종 마트부터 영화관, 병원,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어 인근 지역에서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고, 서울 경기권으로 이동하기도 좋다. 자차, 지하철 등을 모두 이용하기 편리하므로 언제든 빠르게 주변 지역으로 진입할 수 있다.

주변 초중고교도 가깝게 위치한데다 유치원, 사회체육시설 역시 단지와 가깝다. 이에 자녀의 성장으로 새로운 주거환경을 찾거나, 이제 새로운 삶을 꾸리는 신혼부부들이 리버테일 더 좋은집 분양을 신청하고 있다.

생활 편의성 외 인테리어도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어 좋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바닥재, 외벽 스타일, 내부 인테리어 색감 등을 계약 시 선택할 수 있고, 구조 자체도 다락방, 하늘창시공, 와이드형 배치 등으로 자연 환경의 우수한 조건을 누리기 좋다.

역세권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더 좋은집'은 현재 분양이 진행되고 있으며, 입주는 올해 10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