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아리아니, UFC 화제 속 그녀의 이상형 고백 관심 "어느 나라 사람?"
상태바
아리아니, UFC 화제 속 그녀의 이상형 고백 관심 "어느 나라 사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5.1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리아니 셀레스티 사회관계망서비스)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화제가 되고 있는 UFC와 관련해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이상형을 고백한 것이 화제다.

과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 231회 녹화에 참여한 아이아니는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을 향한 애정을 고백했다. 그는 '코리안 좀비'라는 별칭으로 UFC 무대에서 활약 중인 정찬성의 팬임을 자처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정찬성이 입었던 옷을 받기 위해 비행기 표도 바꿨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보인 끝에 실제 정찬성의 티셔츠를 선물 받아 함박웃음을 지었다.

3년 연속 올해의 링걸로 선정된 아리아니는 당시 닷새 체류 일정으로 내한해 국내 팬들과 만났으며 마지막 공식 행사로 '스타킹' 무대를 찾아 더 관심을 모았다.

한편 13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UFC 224는 SOTV를 통해 중계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