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20 (목)
한국당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정직하고 능력있는 도의원” 강조
상태바
한국당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정직하고 능력있는 도의원” 강조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05.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최고 살기 좋은 진천만들겠다” 등 강한 의지로 지지 호소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는 지난 12일 지역 주요 인사 및 열성 지지자, 주민 등 2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선거사무소 문을 열었다. <사진 제공=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진천군 제1선거구 충청북도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정영수(46) 예비후보가 지난 12일 진천군 진천읍 진천군청 앞 YM빌딩에서 경대수 국회의원(중부3군), 김양희 충북도의회 의장, 김종필 진천군수 후보, 김경회 전 진천군수를 비롯한 진천지역 주요인사 및 열성지지자, 주민 등 200여명 이상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선거사무소 문을 열었다.

이날 정영수 후보는 “그동안 군민들의 지지와 사랑에 힘입어 도의원으로써 맡은바 역할에 충실하면서 오로지 지역발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해 달려왔다.”며“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이어 정후보는“오늘과 다른 내일을 꿈꾸고 실현해야 되기 위해서는 구태와 낡은 관행을 버리고 새로워져야 한다.”며“반드시 당선이 돼 현장을 발로 뛰는 정직하고 능력 있는 도의원으로 ‘당당한 진천’, ‘안전하고 행복한 진천’, ‘전국에서 최고로 살기 좋은 진천’ 등을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정후보는“지난 2014년 도의원으로 취임한 후 4년의 짧은 임기였지만, 오직 진천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 점 부끄러움 없이 깨끗하게 일했다.”며“특히 지난 4년간 전반기 도의회 예산결산 특별위원회 위원, 의회운영위원회 위원, 교육위 부위원장 그리고 후반기 교육위원장의 의정활동과 경험을 통해 이미 능력을 갖춘 검증된 도의원으로 밝은 미래 위대한 진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왔다.”고 강조했다.

여기에 정후보는“진천군의 자원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새로운 발전 전략을 수립하는 내성적 발전전략 시스템을 충청북도와 공동으로 구축하겠다.”며“진천군의 당면 문제인 규제의 합리적 개선, 관광 인프라 구축, 농업을 위한 푸드플랜 수립, 자영업자 지원체게 마련, 도로망 구축 등 충북도와 진천군과의 한 차원 높은 상생발전 전략도 추진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정후보는 “사회적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충청북도와 지원강화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생거진천을 만들겠다.”며“정책과 공약을 공모하고 실현 가능성을 검토하여 제도화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주민참여 현실화에도 노력하겠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정후보는“말로만 하는 의원이 아니라 발로 뛰는 의원, 집행청을 철저하게 견제하여 한 푼의 혈세도 낭비하지 못하도록 살피는 의원, 도민의 행복한 삶이 제도적으로 보장받도록 생활 밀착형 조례를 만드는 의원, 언제, 어디서나 늘 군민과 함께하고 소통하는 부지런한 의원, 집행청에 대한 질책보다는 대안을 제시하는 당당한 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