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구경북지역본부 직원가족 사옥초청
상태바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직원가족 사옥초청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5.1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직원가족 초청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H 대구경북지역본부>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사옥 및 주요 사업지구에서 직원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본부에 가족을 초대해 근무지를 소개하고 주요 사업지구 탐방과 지역명소 투어 등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선물함과 동시에 임직원의 사기 진작,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올해 첫 회 행사로 지역본부 직원들의 접수를 받아 14가족 약 50명이 참석했으며, 본부장, 단장, 부장 등 간부급 직원들이 직접 사옥을 안내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달서구 도원동에 위치한 사옥을 방문해 부서장과 함께하는 사옥 체험, 특별 만찬, 지역 특산물 선물 증정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대구국가산업단지, 대구테크노폴리스 등 대구경북 주요 사업지구를 탐방하고 비슬산 반딧불이 전기차를 타고 올라 깊어가는 봄을 만끽했다.

한병홍 본부장은 “직원들이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직장이 아닌 나의 소중한 일터가 우리 가족의 울타리가 돼 주고 함께 해줄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정기적인 가족 초청행사를 통해 가족친화적인 LH대구경북본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