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나혼자산다 한혜진, '충격' 가슴과 엉덩이 노출시킨 파격적인 의상입고 등장
상태바
나혼자산다 한혜진, '충격' 가슴과 엉덩이 노출시킨 파격적인 의상입고 등장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12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한혜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혜진의 과거 방송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한혜진은 과거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19금 콩트를 선보였다.

당시 방송에서 쇼핑을 즐기던 한혜진은 과감한 도트 패션을 소화한 정명옥을 보자 승부욕이 불타올랐다.

이에 한혜진은 디자이너로 분한 김민교에게 정명옥이 입은 옷보다 더 크게 구멍이 뚫린 의상을 준비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한혜진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자극받은 정명옥은 배와 등에 커다란 구멍이 있는 도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정명옥은 한혜진의 반격에도 전신 타이즈 의상으로 맞대응하며 19금 패션 배틀에서 우세했다.

마지막으로 한혜진은 가슴과 엉덩이를 노출시킨 파격적인 의상으로 주위를 충격에 빠트렸다.

한혜진의 파격의상에 경찰이 등장해 "당신을 풍기문란 죄로 체포한다"라고 엄포를 놓았다. 하지만 한혜진은 경찰의 손에 끌려 나가면서도 "니들이 패션을 알아? 내가 한혜진이야"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