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2:35 (화)
제주도 마사지샵 태국 정통타이왓포 제주본점, 가정의 달 맞아 아로마 마사지 1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도 마사지샵 태국 정통타이왓포 제주본점, 가정의 달 맞아 아로마 마사지 10%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1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이들이 가족과 함께 갈 수 있는 고급 스파샵이나 어버이날 효도 선물에 대해 고민하고 한다.

제주도 마사지 전문 샵, 태국 정통타이왓포 제주본점은 제주공항 인근에 위치하여 직장인, 가족단위 방문객, 연인의 데이트 코스 등 다양한 고객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태국에서 마사지 전문 교육을 받은 관리사가 직접 테라피와 마사지를 진행하며 케어해줌으로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의 원활한 배출 등 건강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할 수 있다.

혼자 방문하는 개인 고객을 위한 개인실, 여러 사람이 함께 방문할 경우 단체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연인과 커플의 방문도 많아 두 사람이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전용 룸도 준비되어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제주도 마사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 발마사지, 아로마 오일마사지, 허브볼마사지 등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제주마사지 인근의 다른 전문 샵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가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태국 전통 방식의 마사지 코스와 함께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따뜻한 차와 함께 족욕 코스를 받고 전문 관리사가 진행하는 마사지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태국 정통타이왓포 제주본점 측은 “연인들의 색다른 데이트코스로 마사지샵이 자주 이용되면서 젊은 층들도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아져, 커플은 물론 가족들까지 비용 부담없이 함께 전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하기 전 전화를 통해 방문인원과 방문 시간을 미리 알려주고 기다림 없이 전통 타이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찾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네이버 검색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어 정확한 위치와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