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결혼정보업체 가연, 소셜데이팅앱 매치코리아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업체 가연, 소셜데이팅앱 매치코리아 사전예약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소셜데이팅앱 매치코리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와 가연은 지난 달 30일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가연은 지난 12년간 사업운영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투입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가연은 종지협과 맺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의 일환으로 매치코리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7월 중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매치코리아는 대한민국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가연은 결혼정보회사의 신원인증시스템을 적용해 허위 프로필을 방지하고, 엔젤세이퍼 기능 등을 통해 미혼남녀들이 안심하고 만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가연은 오는 6월 30일까지 매치코리아의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자를 위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첫날(4월 30일) 최대 1,000개의 캔디를 제공하고 있다. 혜택 캔디는 일자가 지날수록 줄어든다.

캔디는 매치코리아의 모든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캐시로 유료결제가 아닌 100% 앱 내 활동으로 적립되며 1개의 캔디로 1명에게 프러포즈를 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대한민국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매치코리아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며 “사전예약 참여로 새로운 소셜데이팅앱을 가장 먼저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치코리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와 사전예약은 가연 홈페이지와 매치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