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베베캐슬코리아, 5월 맞이 첫 후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베베캐슬코리아, 5월 맞이 첫 후기 이벤트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5.1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베베캐슬코리아가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아 첫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베캐슬코리아에서 욕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초보엄마들에게 아기 목욕은 손이 많이 가는 것으로, 이를 위해 아기욕조를 잘 선택해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보엄마들의 실수 중 하나로 작은 욕조를 구매해서 한 달이 채 지나지 다시 욕조를 재 구매하는 것이 있다. 이에 베베캐슬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한 욕조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베캐슬 아기욕조의 경우 0~36개월까지 아기가 자라는 동안 쓸 수 있도록 성장받침 조절기능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면역이 약한 신생아부터 24개월까지 아기들을 위해 세균을 막아주고 억제해주는 미국EPA등록 항균처리제로 생산한 욕조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헹굼 기능을 갖춘 애플바스켓을 구성한 목욕용품시리즈도 갖춰 재구매의 번거로움을 덜고 보다 안심하고 아기 목욕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아기매트 및 스킨용품 라인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베베캐슬 아기욕조 제품은 아이보리, 라임, 옐로우 세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베베캐슬코리아 및 온라인 판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