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00 (화)
힐스테이트 금정역, 사업설명회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힐스테이트 금정역, 사업설명회 및 이벤트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현대건설이 군포시 보령제약부지에 이달 선보일 예정인 ‘힐스테이트 금정역’이 사업설명회 개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힐스테이트 금정역은 분양 관련 상세 정보를 얻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50인 내외로 진행되며, 사업지 관련 개요 및 시장상황, 개발계획 등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참석자 대상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를 모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홍보관 폐관일 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힐스테이트 금정역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등록 또는 카카오톡 친구맺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관심고객&카카오톡친구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분양정보 및 청약일정 알림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당첨자는 견본주택 오픈당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힐스테이트 금정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건설이 5월 경기도 군포시 보령제약부지(금정동 689번지 일원)에 분양하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금정역’은 지하 6층~지상 49층 5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으로, 전용면적 72~84㎡ 아파트 843세대와 전용면적 24~84㎡ 오피스텔 639실 등 총 1,482세대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금정역이 가장 눈길을 끄는 이유는 우수한 입지다. 힐스테이트 금정역은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지하철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과 2층 데크로 직접 연결 예정에 있는 초역세권으로 이를 통해 서울 용산역이 30분대, 사당역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금정역의 경우 오는 2019년 1호선 급행열차 정차역으로 공사가 완료될 예정으로, 이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도권 주요거점을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 GTX C노선(수원~금정~삼성~양주)도 추진 중으로 개통시에는 삼성역까지 3정거장(10분대)이면 도착이 가능해 강남 접근성도 더욱 좋아진다.
 
단지 내에는 연면적 5만5,000여㎡, 지하 1층~지상 최고 4층 규모의 대규모 하이브리드형 쇼핑몰이 조성된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안양점), 이마트(산본점), 롯데백화점(평촌점), 뉴코아아울렛(산본점), 평촌아트홀 등 산본 및 평촌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교육시설로는 단지 인근에 관모초, 금정초, 곡란중, 금정중, 산본중․고 등이 있으며, 명문 학원들이 밀집해 있는 평촌 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평촌 학원가는 대치동 학원가, 목동 학원가 등과 함께 손꼽히는 수도권 명문 학원밀집지역이다. 단지 외곽을 따라 안양천과 산본천이 흐르고 있고, 도보권에 큰 규모의 호계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 안양IT밸리가 위치하고 있고, 군포IT밸리, LS그룹, 안양국제유통단지, 평촌 스마트스퀘어 등이 있어 산업단지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쉽게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군포시는 비조정대상지역에 속해 있는 민간택지지구인 만큼 계약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청약통장도 가입후 1년이 지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해 수요자의 부담이 덜하다.
 
힐스테이트 금정역은 전세대가 4Bay 구조로 이뤄져 있다. 또한 49층 랜드마크 설계로 금정일대 도심 전경을 한눈에 조망이 가능하다. 실내는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오픈형 주방설계로 개방감을 높였고, 일부세대에는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이 제공돼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다.
 
더불어 현대건설이 개발한 IoT(사물인터넷 : Internet of Things)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 기술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소지만으로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하고,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다. IoT 기술과 호환이 되는 공기청정기, 에어컨, 로봇청소기 등의 가전제품과 연동이 가능해 원격으로도 조절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금정역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60-3번지 태성빌딩 5층에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689-2번지에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선영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