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부산 동래구, 온천천 열린음악회 개최
상태바
부산 동래구, 온천천 열린음악회 개최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8.05.09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 동래구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부산 동래구(구청장 전광우)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온천천 음악분수대 옆 특설무대에서 평범한 일상 속에 생기를 불어 넣을 ‘2018 온천천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홍희철 국악관현악단 단장의 지휘아래 민요, 가요, 사물놀이, 합창 등 출연진만 총 120여 명으로 국악과 양악이 함께 만들어내는 특별한 음악세계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부산MBC 아나운서 박기홍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동래구 국악관현악단의 신명나고 경쾌한 〈신뱃놀이〉를 시작으로 성악과 국악관현악의 〈아름다운 강산〉, 〈박타령〉과 트럼펫과 국악관현악이 함께하는 〈산체스의 아이들〉에 이어 옥샘여성합창단과 부산 Brovo 아버지 합창단의〈임진강〉, 〈민요연곡〉 국악관현악단의 〈아리랑 랩소디〉 등의 연주가 이어진다. 

초청가수는 땡벌로 유명한 가수 강진이 특별출연해 국악관현악과 함께 〈달도 밝은데〉, 〈공짜〉, 〈삼각관계〉, 〈땡벌〉 등 열창으로 축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달구고, 유은주 참춤무용단의 장구춤을 위한 국악관현악 공연 〈축제〉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동래구 관계자는 “올해 6회째를 맞는 온천천 열린 음악회는 동래구 문화예술단체인 국악관현악단, 오케스트라, 옥샘여성합창단의 재능기부형식의 합동공연으로 온천천을 찾는 가족, 연인 누구나 함께 참여해 아름다운 음악을 통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