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독학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독학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5.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측이 출간한 ‘독학 가능한 국제무역사 1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국제무역사 부문 5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국제무역사는 1, 2급으로 나뉘며 무역규범, 무역결제, 무역계약, 무역영어 등에 대한 지식 정도를 검증받게 된다. 시험은 전반적으로 비 전공자에게 어려운 용어나 개념이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암기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교재 선택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국제무역사 교재는 최신 2개년 기출을 수록해 단기간에 1, 2급 동시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무역규범, 무역결제, 무역계약, 무역영어 등 과목별로 중요한 부분의 기출 빈도를 표시해 수험생들이 중요한 부분을 선별해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무역영어 시험에서 출제되는 영역도 별도로 표시했다.

관계자는 이어 "비 전공자들을 위한 용어박스를 제공해 독학으로 충분히 이해 가능하며, 방대한 이론에서 시험에 출제가 되었던, 앞으로 출제될 만한 핵심내용만으로 구성해 독학 수험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기출유사문제와 1급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OMR카드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시험에 잘 나오는 빈출 이론만 엄선한 ‘D-1 합격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