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인터뷰] 창원눈썹문신 업체 드로잉미, "페이스 아트 교육기도자 강사 눈썹문신 트랜드 선도"
상태바
[인터뷰] 창원눈썹문신 업체 드로잉미, "페이스 아트 교육기도자 강사 눈썹문신 트랜드 선도"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5.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눈썹은 호감형 첫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조건으로 꼽힌다. 짙은 눈썹은 상대방에게 강렬하고 세련된 인상을 전달할 수 있다. 반면 눈썹 숱이 없을 경우 선명하지 않은 흐리멍텅한 인상을 남기기 마련. 실제로 최근 들어 눈썹 숱이 부족해 스트레스를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따라서 면접이나 미팅 전 눈썹문신을 받는 이들이 많다.

창원눈썹문신 전문 '드로잉미' 를 방문해 눈썹문신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 인터뷰 했다.

<편집자 주>

Q. 눈썹 문신을 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가. 

"흐린 눈썹에 대한 외모 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눈썹문신을 문의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눈썹 숱이 부족한 사람들은 메이크업을 통해 선명하고 짙은 눈썹 라인을 구현한다. 다만 매번 화장을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존재했다. 눈썹문신의 경우 시술 한 번으로 반영구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눈썹문신을 하는것 같다"

Q. 눈썹 문신의 장점은 무엇인가.

"반영구 눈썹문신은 수영장, 사우나 등에서 화장이 지워지는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다"

Q. 눈썹 문신을 할때 주의해야 할점은 없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눈썹문신을 고려할 때 업체의 이력과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를 철저히 따져봐야 한다는 것이다. 시술 업체의 이력과 시술자의 노하우는 눈썹문신의 성공을 좌우하는 요소다. 특히 아름다운 라인을 구현하는데 있어 시술자의 스킬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잘못 된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 질환을 야기할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 후 시술을 받는것이 중요 하다"

Q. 드로잉미에 대해 소개해달라.

"마산눈썹문신 드로잉미는 페이스아트 교육지도자강사 1, 2급 기술자가 운영하는 1인 샵이다. 특히 페이스아트 교육지도자강사 기술강사로도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상주하여 눈썹문신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사단법인 국제뷰티문화아트협회 정회원으로 활동하여 많은 수요층이 방문하고 있다."

"드로잉미의 특징은 시술 만족도를 위해 기술과 위생, 두 가지를 모두 철저히 고려하고 있다는 점이다. 드로잉미는 철저하게 멸균 처리된 니들만을 사용해 눈썹문신을 실시한다. 비용을 일부러 줄여 저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일체 지양한다. 비싸더라도 안전한 제품만을 취급함으로써 위생적인 시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경영 철칙이다."

"또한 드로잉미는 여성 전용으로 왁싱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셈사 왁스를 사용해 여성 수요층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셈사왁싱 인증샵이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눈썹문신 디자인에만 치중하여 입소문만 믿고 시술을 받는 사례가 많은데 이와 함께 천연색소 여부와 시술자의 경험, 니들 위생 수칙 준수 여부까지 포괄적으로 철저히 따져봐야 한다. 디자인, 위생 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업체를 방문해서 눈썹시술을 받아야 사후 부작용 발생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다"

<편집자 주> 미용 시술은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으니 피부과 등 전문가와 상담을 권장 합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