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19 (목)
[단독] 日 효고현, ‘헬로키티 스마일’ 오픈... 세계인 대상 관광지로 급부상
상태바
[단독] 日 효고현, ‘헬로키티 스마일’ 오픈... 세계인 대상 관광지로 급부상
  • 유지오 기자
  • 승인 2018.05.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효고현 아와지시마에 문을 연 헬로키티스마일.<사진=일본 효고현>

[KNS뉴스통신=유지오 기자] 일본 효고현에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레스토랑이 오픈한다. 효고현은 이를 통해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한 관광지로 급부상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9일 일본 효고현에 따르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헬로키티’를 테마로 한 레스토랑 ‘헬로키티 스마일(HELLO KITTY SMILE)’이 지난 4월 27일 효고현 아와지시마에서 오픈해 5월 연휴와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헬리키티 스마일은 길이 120m의 원통현 2층 건물에 헬로키티의 귀여운 얼굴을 모형으로 한 높이 11m, 직경 14m 돔형식으로 만들어졌다.
 

일본 효고현 아와지시마에 들어선 헬로키티 스마일. 헬로키티 스마일은 길이 120m의 원통현 2층 건물에 헬로키티의 귀여운 얼굴을 모형으로한 높이 11m,&#160;직경 14m 돔형식으로 만들어졌다.<사진=일본 효고현>

외관의 헬로키티 머리부분에 위치하는 에리어에 헬로키티의 꿈의 세게로 들어가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잭션마핑과 LED조명으로 장식한 ‘HELLO KITTY SMILE 시어터’가 준비돼 있어 약 5분간 헬로키티가 좋아하는 것이 연이어 등장하는 꿈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헬로키티의 친구들이 등장하는 3m의 커다란 만화경과 세계에 단하나뿐인 아트작품이 진열돼 있는 갤러리도 헬로키티의 팬이라면 빼놓을 수 없다.

헬로키티 스마일 내부.<사진=일본 효고현>
헬로키티 스마일 내부.<사진=일본 효고현>

 

일본 서부 세토 내해를 바라볼 수 있는 아와지섬의 아름답고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하는 테라스와 레스토랑등 약 750석규모로 준비해 캐릭터와 미식, 경치를 접합한 새로운 형식의 관광지로써 주목받고 있다.

효고현 아와지섬은 과거 일본에서는 ‘어식국(御食国)’이라고 불리우며, 일본의 식자재의 원점으로도 알려져 있다. 
 

헬로키티 스마일 내부.<사진=일본 효고현>

헬로키티 스마일은 이같이 식자재의 보고인 효고현 아와지섬에서 키워낸 유기농, 오가닉 식재료를 키워드로 게와 상어지느러미등 고급 재료를 셰프들이 요리하는 주문식뷔페 스타일이다. 

요리뿐만아니라 '더파티‘에서는 전세계 50여종의 차가 준비돼 있다. 이 가운데에는 일본 유기농 커피와 한국차인 인삼차도 준비돼 있어 한국인들에게도 친밀감을 선사한다.

사진=일본 효고현
사진=일본 효고현

유지오 기자 jrjin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