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11:45 (화)
우고스 맞춤게임쇼핑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우고스 맞춤게임쇼핑 서비스 선보여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8.05.0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고스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에서 상품 가의 10% 금액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맞춤게임쇼핑 서비스를 선보여 화제다.

우고스의 맞춤게임쇼핑은 여러 회원이 동시에 참가하여 서로 다른 목표를 부여 받은 다음 게임 시작과 동시에 가장 먼저 자신의 목표점에 도달하는 사람이 상품 가격의 10% 금액으로 낙찰 받아 구매 가능한 새로운 쇼핑 방식이다.

맞춤게임쇼핑은 정해진 쇼핑 일정에 참가 예약을 신청한 뒤 20분전부터 대기실로 입장이 가능한데, 대기실 입장 후 자신의 목표 구간을 내 마음대로 설정 할 수 있다. 게임 시작 후 10분의 플레이 시간 동안 자신의 목표점에 제일 먼저 도달한 사람이 상품 가격의 10%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며, 한 게임당 1000명의 인원이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우고스는 쇼핑을 하는 즐거움에 스릴 넘치는 게임의 요소를 접목시켜 비싼 제품을 시중보다 싸게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시스템으로 명품이나 가전제품 등 고가의 상품이라도 목표점에 도달만 하면 무조건 상품 가의 10% 금액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8일부터 맞춤게임쇼핑 시범 서비스에 돌입한 우고스는 맞춤게임쇼핑을 하기 위해 일평균 100여명의 회원이 참가예약을 신청한다고 전했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판매자가 직접 상품 할인 가격을 측정하여 최저가로 설정할 경우에 발생하는 상품의 가격 정책 하향이라는 문제점을 맞춤게임쇼핑과 우고스의 결제후추가할인 서비스로 사전 예방 및 해소해 소비자와 판매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으며, 어려운 경제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주기 위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우고스는 국내 최초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결제후추가할인으로 쇼핑 후 쇼핑 금액의 최소 5% ~ 최대 100% 랜덤으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색다른 결제 시스템을 선보였으며, 오는 5월 결제후추가할인 특정 할인율 현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